본문 바로가기
weBLOG/EXXP

부산 파티룸 공간대여 메종드마티네 브라이덜 샤워 후기

by 몽끼스팬너 2023. 5. 17.
728x90
반응형

20230408 브라이덜샤워

with 까리순수겅듀칭긔들☆

 

뿔뿔이 흩어져있는 우리의

파티룸 대여의 조건은

1. 부산역에서 가까워야할 것

2. 대여시간과 가격이 합리적일것 

3. 소품&의상이 준비되어있는 곳

정도로 알아봄.

무려 그 모든 조건을 만족시키는 메종드마티네

 

↑ 인스타로 이동

 

↑ 네이버로 이동

예약은 네이버예약에서 가능하고

시간당 25000원에 기본 3시간부터 예약가능이다☆

(3인기준 5인까지 추가 예약가능)

 

 

동네 분위기가 살짝 낯설지만 걱정할 것 없이

세븐일레븐을 마주보고 오른쪽 입구2층으로

올라가면 된다. 

메인 포토존에는 기본적인 파티상이 셋팅되어 있었고, 

뒷쪽 공간도 넓어서 앉아서 음식먹고 수다떨기도 좋았다. 

#근처에 마침 차이나 타운이 있길래 #오늘의ootd

옷차림+유일한 갤럭시카메라로 구박받았다

다행히 흰색 원피스가 진짜 다양하게

준비되어있어 얼른 골라 입었다.

서로 안 어울리는 것 골라주고 비웃던 과정도 재미있었다.  

혼자 검정원피스 입고싶었는데

너무 안어울려서 질척하게 포기

뭐 브샤하면 이런거 찍어야 한담서

브이하라니까 말 더럽게 안들음 다들.jpg

다 된 파티상에 잔 뿌리기.jpg

(반 이상이 메종드마티네에 준비되어있는 소품이지만)

얘두랏 고마워♡

 

공간도 크고 소품도 많아서 사진 찍는 재미가있음.


3시간 알차게 대여하고 2차로 순수네집으로 긔긔

오늘도 내가 쏘는 배달음식 파티

내 소울푸드 무봤나촌닭에 라면사리는 안어울렸다 

순수가 준비해준 3차 술상.

오늘도 술을 못마시는

나는 캡.하 너네는 버.쏘

집에서 술먹다가 흥올라서 동네 노래방

아무곳에나 들어가서

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열창했다

결혼식 D-30일 *^-^*

중3때 너낌으로 3박4일같은 1박2일 끗-

 

 

 

 

몽키's 팬

728x90
반응형